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학생증 ID CARD 란?

학생증은 우송정보대학의 학생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으로 입학 절차를 마친 학생은 발급 받아야 합니다.
학생신분을 증명할 수 있도록 사진과 학번, 소속학과, 주민등록번호 등이 기재되어 있으며,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출시 사용하고 항상 휴대하여합니다.
(졸업. 퇴학. 휴학. 하였을 때와 학적을 벗어날 때는 반드시 학생증을 반납하여야 합니다.)

신규발급

신입생
입학년도 1학기 초에 일괄적으로 신청서를 배부, 작성하여 해당학과 사무실에 제출한 후 해당 각 학과사무실에서 수령하여 당센터로 제출하여 주시면 됩니다.

복학생
휴학전에 ID_CARD를 발급받지 못한 학생은 신입생과 동일 하게 학과사무실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준비사항
사진 1매(3 X 4cm) 신청서 1부 이 때 발급받지 못한 신입생과 복학생들은 수시로 당 센터에 방문하여 발급신청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

학생증 발급절차

학생증은 학생복지처에서 일괄적으로 발급하며 재학중 분실시 학생복지처에서 학생증 재발급 신청서에 인적사항을 기재하여 제출후 교부받으면됩니다.

발급흐름 절차도

발급흐름 절차도
학과에서 신청서
일괄접수
행정지원센터에
접수
카드제작 소속학과에
배부
학생전달

발급흐름 절차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