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학생증 ID CARD 란?

학생증은 우송정보대학의 학생임을 증명하는 신분증으로 입학 절차를 마친 학생은 발급받아야 합니다.
학생 신분을 증명할 수 있도록 사진과 성명, 학번, 소속 학과 등이 기재되어 있으며, 도서관 출입 및 도서 대출 등에 사용하므로 항상 휴대하여야 합니다.

신규발급

신입생
입학년도 1학기 초에 일괄적으로 학생증 발급 은행 앱(App)을 이용해 계좌개설 및 학생증을 신청하여 해당 은행에서 발급합니다.

복학생
신입학 후 학생증 발급을 진행하지 않고 휴학한 경우 복학 시 학생증 발급 은행에 직접 방문하여 발급합니다.

준비사항
사진 1매(3 x 4cm), 학생증을 발급하지 못한 신입생과 복학생의 경우 학생증 발급 은행에 수시로 방문하여 신청서를 제출합니다.

학생증 발급절차

학생증 신규발급 시 학생복지처에서 신규발급에 대한 안내를 해드립니다. 재학 중 분실 시 교무처에서 학생증 재발급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 후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

발급흐름 절차도

학생증발급 발급흐름 절차도 1.학생증 발급 은행 앱(App)을 통해 신청 2.해당 은행에서 접수 3.학생증 제작 4.일정기간 학교 내에서 직접 배부 5.학생 직접 수령

발급흐름 절차도(1.학과에서 신청서 일괄접수, 2.행정지원센터에 접수, 3.카드제작, 4.소속학과에 배부, 5. 학생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