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학(총장 손동현)은 지난 7월 18(금) 11시 유성구에 위치한 유성구파크골프협회 사무실에서 대전시유성구파크골프협회(협회장 송석찬)와 지역 평생교육 상생 발전 도모를 위한 상호 협약을 체결했다고 알려왔다.
이번 협약으로 서로간의 상호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양 기관이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상호 성장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를 갖추게 되었으며 교육 및 훈련프로그램, 현장실습(인턴십) 참여, 구장 사용 및 파크골프대회 지원에 관한 사항 등을 통해 평생교육 상생 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송석찬 협회장 및 협회 관계자와 손동현 우송정보대학 총장을 비롯한 민상기 학사 제1부총장 및 심원지 호텔관광과 교수등이 참석하였다.
협약 체결에 참여한 우송정보대학 손동현 총장은“지난번 대전시대덕구파크골프협회와의 협약에 이어 대전시유성구파크골프협회와의 협약체결을 맺게되어 지역 파크골프 발전을 보다 더 크게 도모할 수 있게 되어 무척 기쁘게 생각하고 보다 우수한 파크골프 전공자들을 배출되는 교육기관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우송정보대학은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선진형 직업교육 기관의 모델을 정립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재취업 교육”및“평생교육 강화”를 확립하여 평생학습자를 꾸준히 양성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