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2학기 우송정보대학
기숙사 선발 확인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 기숙사 입사생 선발 확인 및 입사 안내
1. 선발 공고 안내
1) 선발 공고 일시 : 2020년 8월 11일(화) 16:00
2) 선발 확인 : 우송정보대학 대학정보시스템 바로가기
2. 동 배정 확인 : 선발자 발표시 배정 기숙사 확인 가능하며, 호실 확인은 입실 시 개별 확인
3. 기숙사 입사일자 : 2020. 8. 29(토) ~ 8. 30(일) 10:00 ~ 18:00
※ 입사일 이전 숙소 정비관련 입사불가
입사일 내 미 입사 시 해당 기숙사에 반드시 사전연락 (☎ 042-629-6542)
4. 입사 시 개인 준비사항
1) 기본제공 : 침대 (매트리스 포함) / 책상 / 옷장
2) 개인준비 : 이불 / 세면용품 / 의복 / 생활용품(개인건조대, 인터넷 LAN선, 멀티탭 등) / 증명사진 1매, 건강검진서 (흉부단순촬영 검사결과지 1부)
3) 주의사항 : 반입금지- 인터넷 공유기, 개인냉장고, 전열기구 (전기매트, 온수매트, 전기포트 등)
입사 시 반입금지 물품 지참 시 압수하며, 퇴거시 주인에게 분출됨.
□ 기숙사 입사생 기숙사비 납부 안내
1. 고지서 출력 및 기숙사 납부 기간
2020. 8. 12(수) 09:00 ~ 8. 14(금) 17:00 (3일간)
※ 기간내 (기숙사비 납부) 등록하지 않을시 입사 포기로 간주 처리함.
2. 고지서 출력 방법
☞ 대학정보시스템 → 학사관리 → 생활관 → 학생생활관신청관리(재학생 )→ 입사신청결과 →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3. 납부 장소 : 하나은행
4. 납부 방법 : 고지서 출력 후 하나은행 전국 지점으로 직접 납부 또는 학생별 가상계좌를 이용한 인터넷뱅킹ㆍ텔레뱅킹ㆍ무통장입금ㆍCD/ATM기 등
납부가능 (신용카드 납부 불가)
5. 2020학년도 2학기 기숙사비 안내
☞2학기 기숙사 운영기간(103일) [입사일] 2020. 8. 31(월) ~ [퇴사일] 12. 11(금)
기숙사 유형 |
기숙사명 |
성별 |
인실 |
1일 관리비 |
관리비 (103일 기준) |
식사동 |
솔지오 기숙사 |
남 , 여 |
6인실 |
3,800원 |
391,400 |
3.4인실 |
4,400원 |
453,200 | |||
3.4인실 |
6,000원 |
618,000 | |||
2인실 |
6,500원 |
669,500 | |||
비식사동 |
청운4숙 기숙사 |
여 |
4인실 |
4,300원 |
442,900 |
HRD |
남 |
2인실 |
6,500원 |
669,500 |
☞2학기 식당 운영기간(100일) : [입사일] 2020. 8. 31(월) ~ [퇴사일] 12. 11(금)
추석연휴 3일간 : 2020. 9. 30 ~ 2020. 10. 2 식사 미제공으로 식비제외
식사 선택 유형 |
식 비 (100일 기준) |
비 고 |
1일 1식 = 3,200원 |
320,000 |
1. 1식과 2식 선택자는 조중석식중 자유롭게 선택 취식가능 ※식사동 선택 시 식수 선택 필수 2. 식권자판기 구매(3,500원) 후 취식가능 3. 식수선택 후 변경불가하니 신중선택요망 |
1일 2식 = 5,300원 |
530,000 | |
1일 3식 = 7,200원 |
720,000 |
6. 기타 사항은 기숙사 행정실 문의 바랍니다. (☎ 042-629-6542)
◆기숙사 입사 시 사전 준비서류 지참 (첨부파일 출력 후 작성하여 입사 당일 해당 기숙사에 제출) ◆
입사원서/ 입사확인서/ 건강상태 질문서/ 물품 및 시설물 확인동의/ 바이오 정보동의서-식사동만 해당/
사생기록카드 작성용 증명사진 1매/ 건강검진서 (흉부단순촬영 검사결과지 1부)
우 송 정 보 대 학 기 숙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