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픽셀코드
본문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게시판 상세페이지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을 제공하는 표

2020학년도 1학기 우송정보대학 계절학기 기숙사 선발 확인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6.24
조회수
376
첨부파일
-

2020학년도 1학기 우송정보대학

계절학기 기숙사 선발 확인 및 기숙사비 납부 안내

 

1. 기숙사 입사생 선발 확인 및 입사 안내


(1) 선발 공고 안내
  - 선발 공고 일시 : 2020. 6. 25() 16:00 ~ 2020. 6. 26() 17:00 까지

   

  - 선발 확인 방법

     대학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학사관리-생활관-학생생활관신청관리(재학생)-입사신청결과(고지서 확인)

 

   - 동 배정 확인

     고지서 출력 기간에 배정 기숙사 확인 가능 하며 호실 확인은 입실 시 개별 확인

 

3) 기숙사 입사일자 : 2020. 7. 4() ~ 7. 5() 09:00 ~ 18:00

                                  입사일 이전 숙소 정비관련 입사불가, 입사일 내에 미 입사 시 관리실로 연락바람.

 

4) 입사 준비사항
     - 기본제공 : 침대(또는 매트리스) / 책상 / 옷장
     - 개별준비용품 : 개인이불 / 세면용품 / 개인의복 / 생활용품(개인건조대, 인터넷 LAN, 멀티탭 등) / 
 증명사진 1, 흉부단순촬영결과 등

     -  주의사항 : 인터넷 공유기, 개인냉장고, 선풍기, 전열기구(전기매트, 온수매트, 전기포트 등) 입사 시 반입 금지

2. 기숙사 입사생 기숙사비 납부 안내

 

1) 고지서 출력 기간 : 2020629() 09:00시 부터 ~ 2020630() 17:00시 까지

 

2) 기숙사비 납부 일정 : 2020629() 09:00시 부터 ~ 2020630() 17:00시 까지

                                     납부 기한 내 등록치 않을 시 포기로 간주하며 입사 불가 / 타 지원자 선발

 

-고지서 출력 방법

대학정보시스템 로그인 후 학사관리 생활관 - 학생생활관 신청관리(재학생) - 입사신청결과(고지서 확인) - 고지서출력 및 납부확인

 

  4) 납부 장소: 하나은행

 

  5) 납부 방법: 고지서 출력 후 하나은행 전국 지점으로 직접 납부 또는 학생별 가상계좌를 이용한 

                       인터넷뱅킹텔레뱅킹무통장입금CD/ATM기 등 납부가능 (신용카드 납부 불가)

 


  기숙사 관리비 안내 (2020년 계절학기 19일 기준)   

학사일정에 따라 관리비는 다소 차이가 있음

선택유형

기숙사명

성별

인실

1일 관리비

관리비

(19일 기준)

식사동

청운1숙 기숙사

2인실

4,700

89,300

솔지오 기숙사

2인실

3,800

72,200

비식사동

청운4숙 기숙사

4인실

4,300

81,700

HRD 기숙사

1인실

6,500

123,500

 

기숙사 식비 안내 (2020년 계절학기 19일 기준)  

학사일정에 따라 식비는 다소 차이가 있음

기숙사명

선 택 유 형

계절학기 식비

청운1숙 기숙사

솔지오 기숙사

11= 3,200

60,800

 

(공통사항)

의무식 11식 조··석식 중에서 선택한 식수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 취식 가능

식비는 학사일정 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 주말식사 포함한 금액

추가 필요시 식권자판기(3,500)를 통해 구입할 수 있음

 

 

기타 사항은 우송정보대학 기숙사로 문의 바랍니다. (042-629-6542)

 

 

우 송 정 보 대 학

기 숙 사

  • 목록
현재글의 이전글과 다음글을 제공해주는 표
이전글 제24회 대한민국 보훈콘텐츠 공모전 안내 2020.06.26
다음글 사이버 보안 안전 진단의 날 2020.06.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