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VIEW

2020학년도 1학기 기숙사 입사 연기 안내

공지글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06
조회수
2,394
첨부파일
-

2020-1학기 기숙사 입사 일정 연기 안내

  

  

우송정보대학교 기숙사 입사생 그리고 학부모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현재 코로나 19”가 전 세계적 유행하고, 해외에서의 유입에 의한 새로운 대응국면에 대처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정부가 현재 시행 중인 강화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기한을 3주 연장과 동시에 대학에서도 재학생 여러분의 건강안전 관리 및 코로나 19의 추가확산 방지를 위한 일환으로 온라인 수업을 3주간 연장하고, 등교(대면수업)를 오는 54()부터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기숙사 입사일정 또한 연기됨을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어 입사일정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본 대학교에서는 재학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방역은 물론 철저한 위생안전관리에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1. 입사일정 : 2020. 5. 2()~ 3() 10:00~18:00

반드시 입사일정에 맞추어 입사 요망, 단 이후 코로나 19 확산 상황에 따라 재 변경 될 수 있습니다

  

2. 입사관련 안내

. 재학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을 위하여 부득이 일부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 변경된 동과 호실은 입사 1주일 전 대학정보시스템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 (호실) 변경과 사용기간에 따른 관리비 및 식비 변경(환불)사항은 추후 안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기숙사 위치안내

- 청운 1숙 기숙사 : 대전광역시 동구 동대전로 171 청운1숙 ☎ 042-630-6542

- 비래동 기숙사 : 대전광역시 대덕구 우암동로 18번길 63 비래동기숙사 ☎ 042-638-4159

- 솔지오 기숙사 : 대전광역시 동구 백룡로 59 동캠퍼스 솔지오기숙사 ☎ 042-630-9226

배정된 호실 확인 및 입사 등록 절차 : 입사수속 후에 입실 가능

- 입사서류(사전작성 지참 당일 필히 제출하여야 함)

건강상태 질문서 및 결핵(X-Ray) 진단서 : 입사 시 반드시 지참(미지참시 입사불가)

입사원서/입사확인서/ 물품 및 시설물 확인동의 / 바이오 정보동의서 : 입사 수속시 작성

생활관 호실은 랜덤 배정이며, 이번 학기의 경우 긴급 또는 특수한 사항으로 변경발생이 가능함을 양해하여 주시기바랍니다.

  

3.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방지에 따른 입사 시 유의사항

입사당일 협조사항

- 반드시 개인마스크를 반드시 지참 / 착용(학부모 등 동행인도 필수 착용해주세요)

- 학부모님 동반 또는 외부인 동행 기숙사 동반 입실 불가합니다.

- 입사 시 확진 및 격리대상자는 입사 제한(완치, 격리 해제 후 입사)

- 입사 당일 식별된 단순발열자, 의심질환자의 경우 문진 및 보건당국의 확인 후 입사결정 조치 될 수 있습니다.

   (*의심질환 시 입사불가, 귀가 조치 등 판단 예정)

입사 후 관리

- 입사생 전원은 코로나19” 사태  종료 시 까지 보건당국의 지침과 본대학교 재학생안전관리를 위해 매일 실시되는 1모니터링과

행동수칙에 반드시 협조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행동수칙 : 개인위생관리 철저, 다중이용시설 제한, 상호생활거리(2m)두기, 기침 등 에티켓 등

- 입사 후 의심질환자 발생 시 즉시 보건당국의 지침과 조치에 의거하여 본교 내 별도의 임시생활시설에서 보호 모니터링 또는 귀가

가능 시 자택보호 모니터링을 시행합니다.

도움 및 지원요청 : 기숙사 (☎ 042-629-6541, 6655) 또는 대학비상관제본부 (☎ 042-629-6228)로 즉시 연락

  

4. 생활관 호실 구비 품목 및 학생 개별 준비 품목

기숙사 호실 내 구비 품목

학생 개별 준비 품목

침대(매트리스+기본시트), 옷장, 책상,의자

개인 위생용품(마스크, 위생장갑 등), 개인 응급약, 수건, 세면도구,

침구류(침대시트,이불), 옷걸이, , 실내 슬리퍼 등

5. 생활관 반입 금지 물품 : 개인 전열기구(전기장판, 전기방석, 커피포트 등)

  

6. 택배이용 안내 : 홈페이지 택배안내 및 기숙사위치(주소확인) 참조(바로가기)

입사 전에 택배를 발송 할 경우 입사준비 및 방역작업 진행을 위하여 가급적 택배가 4. 29() 이후에 도착될 수 있도록 발송 바랍니다

     또한 모든 택배는 기숙사 집하 후 박스 또는 포장겉면이 방역처리 됨을 알려드립니다.

  

7. 문의사항 : 기숙사행정실 (042-629-6542) 

  

2020. 4. 6

우송정보대학 기숙사

  

  •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