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우송정보대학

VIEW

2020학년도 1학기 우송정보대학 신입생(정시) 및 복학생 기숙사 신청 공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2.11
조회수
744
첨부파일
-

2020학년도 1학기 우송정보대학 신입생(정시

복학생 기숙사 신청 공고


  1. 신청 및 선발 공통사항

 

  1) 신청내용  

     (1) 신청대상 : 2020학년도 본 대학 정시합격 신입생 중 등록한 자 및 복학생 

                          (수시 신입생 및 재학생은 1월에 모집 완료됨) 

 

     (2) 숙소 유형 식사동 기숙사(단체형), 비식사동 기숙사(단체형)

     (3) 선택 유형 및 관리비 안내 (2020 1학기 103일 기준)(계절학기는 별도로 신청 받을 예정

선택유형

기숙사명

성별

인실

1일 관리비

관리비

(103일 기준)

식사동

비래동 기숙사 

6인실 

3,800

391,400

청운 1숙 기숙사

2인실 

4,700

484,100

비식사동

청운 4숙 기숙사

4인실

4,300

442,900

HRD 기숙사

2인실

6,500

669,500

    

   선택 시 유의사항

        - 상기 관리비는 학사일정 수에 따라서 변동 될 수 있음.

        - 기숙사 선택은 식사형비식사형 2가지 형태 중 선택해야하며중복선택 불가.

        - 식사형 선택 시, 1 1식은 필수 선택해야 함.(미 선택 시 1 1식으로 처리

          미취식 시 환불 불가 끼니 선택 시 신중히 선택 (중도변경 불가)

 

     (4) 기숙사 식사유형 

          식사동 선택 시

              - 기숙사 내 방안에서 취사 불가능 (취사시설 구비되어 있지 않음)

              - 1 1식은 필수 선택이며추가로 2식 및 3식 선택 가능.

          비식사동 선택 시

            - 기숙사 내 방안에서 취사 불가능 (취사시설 구비되어 있지 않음)

 

     (5) 선택유형 및 식비 안내 (2020 1학기 103일 기준

            비래동기숙사청운1

기숙사명

선 택 유 형 

1학기 기준

1학기 식비 

비래동 기숙사청운 1

1 1 = 3,200

103

329,600

1 2 = 5,300

103

545,900

1 3 = 7,200

103

741,600

   

      (공통사항)

         1 1식 및 2식의 경우 조·중·석식 중에서 선택한 식수 범위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 취식 가능

         식비는 학사일정 수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으며주말식사 포함한 금액 

         필요시 식권자판기(3,500)를 통해 구입할 수 있음

 

  2) 신청 시 주의사항

      (1) 신청 시 주소 등이 사실과 일치하여야 하며반드시 주소를 확인한 후 신청 하도록 함.

            주소지가 다를 경우주소변경은 입학처 629-6486로 문의 함. (추후 확인하여 사실과 다를 경우 탈락됨)

      (2) 기숙사는 선택유형 내에서 랜덤방식으로 일괄배정 함 (개별 동 및 호실인실 선택 불가능)

            일부 학과의 경우 학습과정 및 성적 등을 고려하여 지정된 기숙사에 배정함

      (3) 기숙사 최종 합격 후 입사 시 반드시 흉부단순촬영 결과를 제출하여야 함 

      (4) 기숙사에 선발된 학생 중 등록하지 않을 시 선발취소 함 (타지원자 선발

      (5) 선발우대 : 장애인기초생활수급자(조건부수급자 제외), 국가유공자(본인 및 자녀) 

                            사회적 배려 대상자는 증빙서류 제출 시 우대함

                            (선발 우대조건에 해당하는 분은 042)629-6542 전화로 문의해 주세요)

 

  3) 선발 기준 

      (1) 복 학 생 : 직전학기 학점 평점/평균이 3.00 이상(반드시 학적상태가 재학 상태)

      (2) 정시합격자 : 입학성적을 평점으로 환산 

      (3) 공 통 - 거리(50%)와 성적(50%)을 환산하여 선발대전광역시 이외 거주자

      (4) 선발제한 - 기숙사 거주 중 벌점 10점 이상 받은 벌점 초과자 및 징계 퇴사자.

 

  4) 일정안내  

      (1) 신청방법 : 인터넷신청 (복학생 신청바로가기) (정시 신입생 신청바로가기)

      (2) 신청기간 : 2020. 2. 11() 09:00 부터 ~ 13() 18:00까지 신청기간 이후 신청 불가신청기간 엄수

                            정시합격자 중 등록금 납부한 학생복학생은 재학상태 변경한 학생만 신청 가능  

     (3) 선발공고 : 2020. 2. 19() 16:00 (예정복학생 - 대학정보 홈페이지 합격자 개인별 조회

                            신입생(정시 별도의 홈페이지 참고 

     (4) 입사일자

           신입생재학생복학생– 2020. 3. 14() ~ 3. 15() 09:00~18:00 예정

            입사일 이전 숙소 정비관련 입사불가입사일 내에 미 입사 시 관리실로 연락바람.

     (5) 준비사항

           - 기숙사비 납부 영수증 및 증빙자료 필수지참(미 지참시 입사불가) 

           - 기본제공 : 침대(또는 매트리스) / 책상 / 옷장  

           - 개별준비용품 : 개인이불 / 세면용품 / 개인의복 / 생활용품 (개인건조대인터넷 LAN멀티탭 등) / 

                                                      사생기록카드용 증명사진 1흉부단순촬영결과 필수지참

                 -  주의사항 : 인터넷 공유기개인냉장고전열기구(전기매트온수매트전기포트 등입사 시 반입 금지

 

  2. 합격자 기숙사(생활관)비 납부 안내

  

    1) 기숙사비 납부기한 : 2020. 2. 20() 09:00부터 ~ 21() 17:00까지   

        ※납부 기한 내 등록치 않을 시 포기로 간주하며 입사 불가 / 타 지원자 선발  

    2) 납부장소 : 하나은행  

    3) 납부방법 : 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고지서 출력 후 하나은행 전국 지점으로 직접 납부 

                         또는 학생별 가상계좌를 이용한 인터넷뱅킹ㆍ텔레뱅킹ㆍ무통장입금ㆍCD/ATM기 등 납부가능(신용카드 납부 불가)  

    4) 기숙사비 : 고지서 참조(관리비와 식비 함께 납부해야함분납 불가)

 5) 합격자 발표 후 입사 세부사항 별도 공지 예정

 6) 기타 사항은 학생생활관으로 문의 바랍니다. (042-629-6542)

 

 

우 송 정 보 대 학

기 숙 사

  •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