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 우송정보대학 홍보동영상

- 글로벌 특성화 학과 솔인터내셔널스쿨

- 직무 능력을 키워주는 NCS 기반 특화 교육

- 1,300여개 기업과 연계한 산학협력 인프라

- 가장 빨리 '한국 대표 명장'이 되는 곳! 우송정보대학


가장 빨리 한국대표명장이 되는 곳, 우송정보대학의 경쟁력은 무엇일까요?

[한국 대표명장을 키우는 솔인터내셔널스쿨]

- 4개의 글로벌 특성화 학과(글로벌명품조리과/글로벌제과제빵과/글로벌호텔외식과/글로벌실용음악과)로 구성된 우송정보대학의 솔인터내셔널스쿨은 경력 20년 이상의 외국인 교수진, 재학생과 외국인 유학생이 함께 생활하는 솔지오 국제기숙사, 다양한 해외 연수와 글로벌 인턴십 프로그램으로 세계를 무대로 활약하는 글로벌 명장을 양성합니다.


박나리 (글로벌명품조리과)

우송정보대학 솔 인터내셔널 스쿨에서 글로벌 리더의 꿈을 키울 수 있게 됐습니다.

영어로 진행되는 원어민 교수님 수업, 외국인 학생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솔지오 국제기숙사, 그리고 해외 유명 기관과 연계된 글로벌 인턴십으로 해외 취업에 필요한 국제적인 감각을 익히고 있습니다. 솔인터내셔널스쿨이라면 해외 취업, 자신 있습니다!


[한국대표명장을 키우는 NCS 기반 특화 교육]

-1년 4학기제

-명장 프로젝트

-브랜드 코스

-글로벌 현장 학습

우송정보대학은 NCS기반 특화 교육을 통해 산업 현장에서 필요로하는 직무능력을 향상시키고 있습니다.

연간 40주 이상 수업하는 1년 4학기제와 전문가의 노하우를 직접 익히고 학습하는 명장 프로젝트,

기업 및 산업체 브랜드와 연계한 교과과정을 운영하는 브랜드 코스, 글로벌 현장 실습으로 실무 능력을 갖춘 명장을 키웁니다.


[한국대표명장을 키우는 산학협력 인프라]

우송정보대학은 삼성전자(샵마스터·유통경영과)를 비롯하여 LG 이노텍(기계전자자동학과), 제주롯데호텔(호텔관광과), 준오헤어(뷰티디자인학부) 등 약 1300여개 기업과 산학협력 체제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산업 현장과 밀착된 실용적인 커리큘럼과 취업연계 교육등으로 기업체에 최적화된 맞춤형 특성화 명장을 육성합니다.

-(주)쌍용자동차/(주)아우토반VAG/(주)에스텍시스템

 

[한국대표명장을 키우는 최적의 교육환경]

- 우송예술회관, SICA

- 도서관, 솔스포렉스

- 솔파인레스토랑

- 투썸플레이스, 비비고

우송예술회관, SICA등 세계 최고 수준의 실습실과 교육 환경을 자랑하는 우송정보대학은 솔스포렉스, 솔파인레스토랑, 투썸플레이스등 학생들을 위한 편의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전문지식은 물론 수준높은 문화생활을 아낌없이 지원하여 한국대표명장을 키웁니다.


- 솔 인터내셔널 스쿨

- NCS 기반 특화 교육

- 산학협력 인프라

글로벌 특성화 학과 솔인터내셔널스쿨, 직무 능력을 키워주는 NCS 기반 특화 교육, 1300여개 기업과 연계한 산학협력 인프라, 글로벌 교육환경과 특성화 교육으로 한국대표명장을 키우는 명품대학, 우송정보대학